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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몬법] 정기점검 기록 vs 레몬법 인정 기록… 결정적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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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러에 방문하면 항상 서비스 후 종이를 받죠.

하지만 단순 오일 교환·점검 기록은 레몬법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레몬법 보상에 중요한 건 ‘문제 보고가 포함된 수리기록’입니다.


예를 들어,

“그냥 서비스만 받았어요” → 레몬법 증거로 부족
“주행 중 이상 진동이 있어 확인 요청했고, 그 내용이 기록에 남았어요” → 레몬법 핵심 증거


핵심은 문제를 보고하는 것입니다.
평소 느낀 사소한 결함도 반드시 딜러에 말하고,
 

그 내용이 기록지에 포함되도록 하세요.


수리기록이 있다면, 지금 보내주세요.
소비자 비용은 $0, 최미수 변호사가 직접 검토해드립니다.


Law Office of Misoo Choi, APC
3435 Wilshire Blvd. 27th Floor, Los Angeles, CA 90010
(323) 496-2574

mchoi@mschoilaw.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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