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이야기 게시판
SF 분류

San Francisco & Bay Area 한인회 2025 송년 감사 갈라(Appreciation Night Gala)

컨텐츠 정보

본문

San Francisco & Bay Area 한인회(회장 김한일)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지역 동포들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기 위한 ‘2025 송년 감사 갈라(Appreciation Night Gala)’를 오는 12월 13일(토) 오후 4시, 샌프란시스코 & Bay Area 한인회관(745 Buchanan St, San Francisco)에서 성대하게 개최한다. 이번 송년행사는 한미동맹 72주년과 광복 80주년이라는 뜻깊은 해를 기념하며, 한 해 동안 지역사회 곳곳에서 수고한 동포들과 한인 단체들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모두가 한마음으로 모여 화합을 다지는 의미 있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올해 갈라에는 지역 예술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두 공연팀이 무대를 꾸미며 품격을 더한다. 가야금·피아노·바이올린·첼로·플룻으로 구성된 ‘테바흐 앙상블(Te Bach)’은 동서양의 선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며, 또한 에일린 장이 지휘하는 북가주를 대표하는 한인 합창단인 ‘뉴콰이어(New Choir)’ 도 함께 출연해 따뜻하고 풍성한 하모니로 송년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번 송년 감사 갈라는 김진덕·정경식 재단, 주샌프란시스코 대한민국 총영사관, San Francisco & Bay Area 한인회, 그리고 북가주 지역 한인단체들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지역사회가 협력과 연대로 만들어낸 특별한 연말행사가 될 전망이다. 한인회는 이번 송년 감사 갈라를 통해 올해 각종 행사, 교육, 문화·역사 프로젝트 등을 함께 이어온 단체들과 지역 리더들의 노고를 되새기고, 공동체 정신을 되살리는 시간을 마련하게 된다. 

 

김한일 한인회장은 “2025년 한 해 동안 샌프란시스코와 Bay Area 각지에서 수많은 동포들이 서로를 도우며 공동체의 가치를 실천해왔다”며 “이번 갈라를 통해 그동안의 노고를 서로 격려하고 감사의 마음을 나누며, 한미동맹 72주년과 광복 80주년의 의미를 함께 기념하는 따뜻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지역사회가 하나로 모이는 이 자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풍성한 연말을 함께 만들어 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2025 송년 감사 갈라는 누구나 참석 가능한 공개 행사로 진행되며, 한인사회는 물론 지역 주민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San Francisco & Bay Area 한인회는 이번 갈라가 2025년을 정리하고 2026년을 향한 희망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되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San Francisco & Bay Area 한인회는 마지막으로 이번 송년 감사 음악회가 수준 높은 음악의 향연으로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참석자들도 세미 정장 등 분위기에 어울리는 격조 있는 의상으로 참석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미동맹 72주년 및 광복 80주년 기념 ‘2025 송년 감사 음악회’

-일시: 2025년 12월 13일(토) 오후 4시

-장소: San Francisco & Bay Area 한인회관(745 Buchanan Street, San Francisco)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0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인기글


새댓글


Stats


  • 현재 접속자 266 명
  • 오늘 방문자 427 명
  • 어제 방문자 8,046 명
  • 최대 방문자 332,140 명
  • 전체 회원수 2,310 명
알림 0